2009年8月23日星期日

道歉,道歉,道歉。。。。。。很難meh?????


當你做錯事情時,理應說:“對不起”啦!有甚麼難叻????

退一步海闊天空,忍一時風平浪靜!

即使沒有錯。。。。。。
也要說sorry。。。。。。
有虧本meh?

如果時常將“對不起”挂在嘴邊而可以讓生氣中的人熄滅憤怒的火燄,何樂而不為呢????

道歉、道歉、道歉。。。。。。是和睦共處的不二法門!

Super Junior Sorry, Sorry

Sorry, Sorry, Sorry, Sorry

내가 내가 내가 먼저
nae ga nae ga nae ga meon jeo
我 我 我 首先

네게 네게 네게 빠져 빠져 빠져 버려 baby
ne ge ne ge ne ge bba jyeo bba jyeo bba jyeo beo lyeo baby
被你 被你 被你 吸引 吸引 吸引 抛开 bab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눈이 부셔 부셔 부셔
nu ni bu syeo bu syeo bu syeo
眼睛 闪耀 闪耀 闪耀

숨이 막혀 막혀 막혀 내가 미쳐 미쳐 baby
su mi ma ghyeo ma ghyeo ma ghyeo nae ga mi chyeo mi chyeo baby
呼吸 窒息 窒息 窒息 我要 疯了 疯了 baby

바라보는 눈빛속에 눈빛속에
ba la bo neun nun bich so ge
看着我眼神里 眼神里

나는마치 나는마치 뭐에홀린놈
na neun ma chi na neun ma chi mwo e hol lin nom
我好像 我好像 被什么所迷惑

(이젠 벗어나지도 못해)
(i jen beo seo na ji do mos hae)
(现已无法挣脱)

걸어오는 너의모습 너의모습
geo leo o neun neo ui mo seub neo ui mo seub
走过来 你身影 你身影

너는마치 내심장을 밟고왔나봐
neo neun ma chi nae sim jan geul balb go wass na bwa
你仿佛踩着我心来

(이젠 벗어나지도 못해)
(i jen beo seo na ji do mos hae)
(现已无法挣脱)

어딜가나 당당하게 웃는 너는 매력적
eo dil ga na dang dang ha ge us neun neo neun mae lyeog jeog
无论到哪都能轻松露出微笑 你有魅力

착한여자 일색이란 생각들은 보편적
chag han yeo ja il sae gi lan saeng gag deu leun bo pyeon jeog
要做一个好女人 想法通常

도도하게 거침없게 정말 너는 환상적
do do ha ge geo chim eobs ge jeong mal neo neun hwan sang jeog
清高不停 你真各神秘主义

돌이킬 수 없을 만큼 네게 빠져 버렸어.
do li kil su eob seul man keum ne ge bba jyeo beo lyeos seo
无法挽回你 我已为你沦陷

Sorry, Sorry, Sorry, Sorry

내가 내가 내가 먼저
nae ga nae ga nae ga meon jeo
我 我 我 首先

네게 네게 네게 빠져 빠져 빠져 버려 baby
ne ge ne ge ne ge bba jyeo bba jyeo bba jyeo beo lyeo baby
被你 被你 被你 吸引 吸引 吸引 抛开 bab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눈이 부셔 부셔 부셔
nu ni bu syeo bu syeo bu syeo
眼睛 闪耀 闪耀 闪耀

숨이 막혀 막혀 막혀 내가 미쳐 미쳐 baby
su mi ma ghyeo ma ghyeo ma ghyeo nae ga mi chyeo mi chyeo baby
呼吸 窒息 窒息 窒息 我要 疯了 疯了 baby

2 条评论:

  1. 哇!
    美美也會欣賞SUPER JUNIOR!!!
    IN IN IN(鼓掌)

    :)花心

    回复删除
  2. 哈哈哈哈哈~~~~~~
    我的男朋友很喜歡!
    真的覺得旋律很輕鬆!還蠻喜歡的!

    回复删除